'게잡이'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09.05.22 품안에 바다 펜션 질렀어요~ (36)

친정 부모님과 6월 연휴에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그것도 1박2일 ^^
6월 연휴면 이제 2주일 남았는데.. 너무 갑자기 결정한거라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어떻게든 묵을곳을 잡아봐야지..

석모도, 제부도 등등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헉~! 엄마는 서산으로 가고 싶다네요.. ㅋㅋ
그때 눈에 들어온 펜션 하나 [품안에 바다] 이름 예쁘지 않나요?


방도 여유가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이용후기도 없고 검증은 안된곳이지만.. 일단 예약하고 입금해버렸습니다.
사진을 보니 나름 깔끔하고 경치도 좋은듯 한것 같습니다.

다녀와서 즐거운 후기 남기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작년처럼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1박2일이 되길 바라며..


이사진은 작년 가을에 시화에서 주하가 게를 잡고 즐거워하는 사진을 찍은겁니다.

Posted by 가마솥 누룽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 좋으시겠어요^^ 오늘 날씨처럼 계속 화창했으면 하네요 좋은하루되세요~!!

    2009.05.22 12: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그저 부러울뿐.

    2009.05.22 14: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펜션 이름이 일단 너무 이쁘구요..
    저도 6월 중순에 여행 계획중인데..
    다녀오셔서 후기 남겨주세요~ 꼭~
    괜찮다면 여기로 바로 ~ 갑니다.

    2009.05.22 17: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저도 팬션 이름이 예뻐서 기대가 더 크답니다.~
      만족하게 되면.. 딸기Mom님께 보탬이 되는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2009.05.24 19:35 신고 [ ADDR : EDIT/ DEL ]
  4. 올~~ 잘 지르셨어요~~~ 좋으시겠당~~주하랑 시환이도 벌써부터 신나겠는걸요~

    2009.05.22 21:23 [ ADDR : EDIT/ DEL : REPLY ]
  5. 펜션이름 정말 예쁘네요^^

    2009.05.22 22: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즐거운 여행되시기를...

    2009.05.23 02:10 [ ADDR : EDIT/ DEL : REPLY ]
  7. 부럽습니다

    2009.05.23 08: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순간 착각해서 펜션을 구입하셨다는줄...^^
    부럽습니다. 좋은 여행 되셨으면 싶네요.

    2009.05.23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가족 여행이라 설레이시겠어요. 좋은 펜션에 가족과 함께라면 더 행복할듯 합니다.
    후기도 기다려도되겠지요?ㅎㅎ

    2009.05.23 12:26 [ ADDR : EDIT/ DEL : REPLY ]
  10. 서산으로 가시네요. 좋겠다. 6월에는 저희집은 일정이 아직... 7월초에는 이웃블로그 님들이랑 영광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6월 행복한 여행 되세요. 게가 정말 크네요. 주하가 작아서 그런가 ㅋㅋ

    2009.05.23 14: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솔이아빠님은 블로그 이웃들과 오프모임을 자주하시나봐요~~
      부럽네요~
      전.. 그리 외향적이지 못해서.. T_T

      2009.05.24 19:39 신고 [ ADDR : EDIT/ DEL ]
  11. 벌써 후기가 기대됩니다. 바다도 전망이 좋고 마당로 넓은게 좋아보이는군요. ^^

    2009.05.24 16: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다녀오셔서 후기랑,, 가격정보 자세히 알켜주세요,, 음,,바다도 확트여보이고 좋은데요좋은추억만들고오세요

    2009.05.24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아이들이 너무 예쁘네요^^ 여행 준비 잘 하시고 즐겁게 다녀오세요^^

    2009.05.25 09:25 [ ADDR : EDIT/ DEL : REPLY ]
  14. 와~~ 정말 낭만적인 곳이에요. 가시고 나서 꼭 사진이랑 보여주세요~~^^

    2009.05.25 10: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즐거운 여행 하시고...후기 기다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09.05.25 14: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어마~~ 좋으시겠어요^^ 예쁜 곳에서 신나게 놀다오세요^^ 후기 기대되요..

    2009.05.25 14: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 감사합니다.
      홍천댁님댁 근처에도 좋은곳 많이 있는데.. ㅋㅋ
      매년 홍천으로 한번씩은 놀러가거든요~~

      2009.05.26 08:01 신고 [ ADDR : EDIT/ DEL ]
  17. 부러우면지는거닷!! 이란 말이 불현듯ㅋㅋㅋㅋㅋ
    벌써 졌씀돠^^;;; 예약해 놓으셨다니~ 설레임가득하시겠어여+_+
    잼나게 보내시고 오셔서~ 어쨌더라란말 꼭 해주세여~
    저두 딸레미델꼬 다니고 싶어여~ㅠㅠ;;

    2009.05.26 09: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아~~ 너무 좋은데요..!!! 벌써부터 설레이는 마음이..ㅋㅋㅋㅋ 풍경도 좋고, 펜션도 좋고 나중 다녀오셔서 꼭 좋은 후기 올려주세요^^

    2009.05.26 12:2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쵸?~
      사진으로 보면.. 너무 좋을거 같은데..
      그래도.. 실제로 경험해봐야 알겠죠? ^^
      잘 다녀오겠습니다.~

      2009.05.27 08:16 신고 [ ADDR : EDIT/ DEL ]